성호전자(주)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과 함께 아름다운 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

항상 우리 성호전자에 변함없는 성원과 애정을 보내주시는 고객여러분과 주주 및 투자자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회사는 1973년 창업이래 전자부품 전문제조업체로서의 외길을 걸어오며, IT산업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성호전자㈜는 Digital TV 및 Set-top box, LED조명과 프린터기에 사용되는 필름콘덴서(Film Capacitor)와 전원공급장치(Power Supply Unit) 및 콘덴서 제조용 자동화설비를 통해 국내 동업계에서 Leading Company 역할을 확실히 하고 있으며, 2000년대들어 중국 주해법인과 위해법인을 중심으로 일본, 대만, 중국, 미주, 유럽 등으로 영역으로 넓혀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들어 LED, 3D TV등 글로벌 Digital TV시장에서 한국제품들의 시장지배력 상승으로 당사 매출 역시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이며, 친환경 녹생성장산업인 연료절감식 하이브리드자동차용 콘덴서와 태양광 인버터의 개발을 통해 성호전자의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변화의 속도가 어느 산업분야보다도 빠른 IT산업에 종사하는 성호전자의 모든 구성원은 현실에 충실하되 미래의 변화를 준비하고 대응하는 일류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는 개척정신과 혁신으로 항상 고객여러분과 주주여러분들께 사랑받고 믿음 드리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성호전자(주) 회장 박현남

presidentpic

 

대표이사 회장박현남
1973년 2월선린상고 졸업
1977년 10월진영전자㈜ 입사(영업부)
1993년 2월일본측 지분 전액 인수(최대주주)
2000년 3월대표이사 회장 취임
현재본사, 중국주해, 중국위해법인 대표

 

부사장박성재
  
  
  
  
  
위해 법인장권명오
  
  
  
  
  
주해 법인장원동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