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호전자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업소개

성호전자는 LCD, PDP, LED TV와 STB, LED조명과 가전제품에 필수부품으로 사용되는 필름콘덴서와 STB, D-TV, 프린터기, LED조명용 전원공급장치를 제조 판매하는 전자부품 전문제조회사입니다.
1973년 설립이후 가산디지털산업단지(과거 구로3공단)에서 40년 가까이 제조활동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이기도 합니다.
성호전자의 이러한 생명력은 환경의 변화에 대한 능동적인 대처, 위기를 기회로 전환시킬 수 있는 회사의 응집력이 바탕이 되었습니다.
지금도 성호전자는 수시로 변화하는 글로벌 경제환경에서 살아남고 더욱 성장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많은 변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콘덴서와 PSU에 소요되는 부품 및 소재의 직접생산 능력을 극대화시키고, 관련된 생산에 들어가는 설비를 당사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직접 개발하고있으며, 한국과 해외현지법인 동시 생산체계를 통해 한국은 신기술, 신제품, 고부가가치제품을 생산하고, 중국은 양산품 생산을 통한 원가절감 방식으로 계속 변화해 가고 있습니다.


미래는 친환경 녹생성장산업이 중요한 먹거리가 될 것입니다.
30~40년이 아닌 한세기를 영위하는 지속가능한 기업이 되기 위한 성호전자의 미래도 거기에 있습니다.
미래를 위한 성호전자의 연구개발 활동은 끊임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모듈집약형 태양광 인버터개발, LED조명용에 최적의 조건으로 반응하는 전원공급장치의 개발, 하이브리드 또는 전기자동차용 필름콘덴서의 개발 등을 통해 성호전자의 미래를 밝혀가고 있습니다.